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.
393 -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...
215 -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
4 -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
4 - 서울대 vs 카이스트
3 -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
7 - KAIST 산디과 석사 면접 후기
3 -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
3 - 전문대학생 대학원진학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3 - 근데 국내외 저널 게재하면 AI든 사람이든
3 -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?
7 -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..
6 - 그냥 진학 안할거면 솔직하게 일찍 말해주기라도 해라
5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- 삼전닉스 vs 정출연/교수 논쟁은
22 -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.. Ref3(렙쓰리 제보)
33 - 제 1공동저자 거의 없는 랩실
11 - 결혼하자는 남친..전 포닥 다녀오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
10 - 물설사의 습격
17 -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, 이거 정상인가요?
12 -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
9 -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
19 - 교수이직 해야하나..
15 -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?
11 -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
9 -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..
9 - 교수가 학생한테 통수 맞는게 가능함?ㅋㅋ
15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지거국 -> KP 대학원
5 4 53912020.08.05
- 06학번 인하대면 지금 건동홍 무시해도 됨?
0 5 68112020.08.05
- 부산경북 아웃풋으로 자위해봤자 대부분 지방에서 근무하는거 아닌가요?
0 5 48272020.08.05
- 건동홍 나와서 SPK 박사 따고 정출연가면 인생성공 아니냐?
0 4 56562020.08.05
- 순수학문분야vs기술응용분야
0 2 46652020.08.05
- 존나 슬럼프
1 5 55122020.08.05
- 동/데이터사이언스 관련 대학원에 진학할수 있을까요..?
0 2 44392020.08.05
- BK 연구실 월급
0 7 112552020.08.05
- 인공지능 하는 사람
0 3 55482020.08.05
- 중경외시 건동홍 인아아주 부산경북은 그냥 플러스 마이너스도 없는 학교 아니냐?
8 14 105672020.08.05
- 김박사넷 한달 이용 후기
4 9 66272020.08.05
- 지거국 입결이 말해주는거 아님?
4 35 165732020.08.05
- 지거국 의치한수면 몰라도 일반과가 무슨
0 4 43312020.08.05
- 서울대 의대 대학원 진짜 이상하네 ㅋㅋ
0 1 89252020.08.05
- 학점 관련해서 질문이 있습니다.
1 0 65532020.08.05
- 지거국은 스펙트럼이 겁나 넓음
6 10 115962020.08.05
- 유기화학 전망
5 5 82772020.08.05
- 강의평가 안좋은 교수.. 어떻게생각하세요
0 4 96032020.08.05
- 과기원은 컨택 면담
0 4 55352020.08.05
- 석사 휴학
0 2 61962020.08.05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