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.
393 -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...
215 -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
12 -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
4 -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
4 - 서울대 vs 카이스트
3 -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
7 - KAIST 산디과 석사 면접 후기
3 -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
3 - 전문대학생 대학원진학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3 -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?
7 -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..
5 - 하고싶은 연구 딜레마
3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- 삼전닉스 vs 정출연/교수 논쟁은
22 -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.. Ref3(렙쓰리 제보)
31 - 제 1공동저자 거의 없는 랩실
11 - 결혼하자는 남친..전 포닥 다녀오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
10 - 물설사의 습격
17 -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, 이거 정상인가요?
10 -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
9 -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
18 - 교수이직 해야하나..
14 -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?
11 -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
9 -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..
8 - 교수가 학생한테 통수 맞는게 가능함?ㅋㅋ
15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아주대 공대는 괜찮은거 아니냐??
5 15 180692020.08.05
- 카이스트 기계 면접
0 18 89802020.08.05
- 컨택 답장이 왔는데
0 2 61262020.08.05
- 서울대 학석박
1 6 88782020.08.05
- 학벌
5 3 60202020.08.05
- 컨택후기
1 2 56312020.08.05
- 국민대학교 비즈니스IT전문대학원
0 3 57872020.08.05
- 석사 진학후
0 1 46942020.08.05
- 언제까지 모쏠이면 독신으로 살아야함?
0 3 58192020.08.05
- 김박사넷하고 대학원 갤러리 중에 뭐가 더 네임드임?
0 3 81892020.08.05
- 폭우가 장난아니네요
2 1 51672020.08.05
- 지거국 까길래 들고와봄
12 7 130642020.08.05
- 지잡대인데 석사 때 논문 많이 쓰면 학벌 극복 가능합니까?
1 8 100592020.08.05
- 부산대 경북대나와서 공기업 폭격기로 공기업에 들어가면
0 4 60242020.08.05
- 디지유 디유지 지디유 지유디 유지디 유디지
0 7 68232020.08.05
- 공대 남초과 랩실 적응가능?
4 15 75582020.08.05
- 우린 모두 평등할지어다.
2 3 59912020.08.05
- 나 지거국 다니는데
0 1 55632020.08.05
- 과학고 내 학부 선호도
11 27 116092020.08.05
- 근데 내가 과외랑 학원 알바 오래해봐서 아는데
10 15 169322020.08.05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