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.
394 -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...
215 -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???
155 -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
4 -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
4 -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
7 - KAIST 산디과 석사 면접 후기
3 -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
3 - 근데 국내외 저널 게재하면 AI든 사람이든
3 -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?
8 -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..
6 - 하고싶은 연구 딜레마
3 - 그냥 진학 안할거면 솔직하게 일찍 말해주기라도 해라
9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- 삼전닉스 vs 정출연/교수 논쟁은
23 -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.. Ref3(렙쓰리 제보)
33 - 제 1공동저자 거의 없는 랩실
11 - 물설사의 습격
17 -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, 이거 정상인가요?
12 -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
10 -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
19 - 교수이직 해야하나..
15 - 전문대학생 대학원진학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6 -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?
11 -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
9 -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..
10 - 교수가 학생한테 통수 맞는게 가능함?ㅋㅋ
17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부산대 경북대나와서 공기업 폭격기로 공기업에 들어가면
0 4 60242020.08.05
- 디지유 디유지 지디유 지유디 유지디 유디지
0 7 68232020.08.05
- 공대 남초과 랩실 적응가능?
4 15 75582020.08.05
- 우린 모두 평등할지어다.
2 3 59912020.08.05
- 나 지거국 다니는데
0 1 55632020.08.05
- 과학고 내 학부 선호도
11 27 116112020.08.05
- 근데 내가 과외랑 학원 알바 오래해봐서 아는데
10 15 169322020.08.05
- 이 싸움은 건동홍 vs 지거국의 대결이다
2 7 65852020.08.05
- 금수저 미만 잡
1 2 56582020.08.05
- 오픈채팅방 [나대대] 커뮤니티의 실체
16 6 104812020.08.05
- 지거국인지 ㅈ거국인지 콤플렉스 진짜 어마어마하네
2 2 54652020.08.05
- 디지 학생인데
0 1 46122020.08.05
- 건동홍 출신은 보아라.
7 6 59672020.08.05
- 우리나라 대학원 사이트 여기뿐임?
0 1 43662020.08.05
- 지유디 겟도다제
1 4 51232020.08.05
- 역훌리 ㅅㄲ 때문에 우리 학교는 또 까이네 ㅠㅠ
1 1 53272020.08.05
- 한 40대 정도 되면
1 2 52842020.08.05
- 앞으로 SPK는 Seoul Pusan Kyeong-buk이다
5 5 41692020.08.05
- 건동홍이 지거국보다 무조건 나은 이유
4 1 63172020.08.05
- 자대 석사하면서 변리사 준비 어려울까?
0 2 55972020.08.05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