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.
393 -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...
215 -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
4 -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
4 - 서울대 vs 카이스트
3 -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
7 - KAIST 산디과 석사 면접 후기
3 -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
3 - 전문대학생 대학원진학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3 - 근데 국내외 저널 게재하면 AI든 사람이든
3 -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?
8 -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..
6 - 그냥 진학 안할거면 솔직하게 일찍 말해주기라도 해라
6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- 삼전닉스 vs 정출연/교수 논쟁은
22 -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.. Ref3(렙쓰리 제보)
33 - 제 1공동저자 거의 없는 랩실
11 - 결혼하자는 남친..전 포닥 다녀오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
10 - 물설사의 습격
17 -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, 이거 정상인가요?
12 -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
9 -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
19 - 교수이직 해야하나..
15 -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?
11 -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
9 -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..
9 - 교수가 학생한테 통수 맞는게 가능함?ㅋㅋ
15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원래 좃밥들 싸움이 제일 재밌는거다
4 8 44852020.08.05
- 어차피 인생 실패한 애들이 학벌 따지는거지 ㅋㅋ 성공하면 아무 상관없다
1 2 52572020.08.05
- 아니 지거국이고 건동홍이고 중요해?
1 2 51442020.08.05
- 학원강사가 보기에 디지유 지거국 건동홍 문제가 떠오르는 이유
2 5 58862020.08.05
- 여기는 머릿수 많으면 이기기 힘듬
1 0 47762020.08.05
- 부산대 경북대 정도면 서성한급이지
2 2 76502020.08.05
- 신기한 사고방식이네
0 7 48532020.08.05
- 어차피 회사 다니고 40대 되면 학벌 따지냐????
0 2 48172020.08.05
- 최악의 학벌부심 대망의 1위
3 6 67202020.08.05
- ㄹㅇ 디지유도 지거국(경북부산) 까내릴 급은 아닌데 ㅋㅋ
4 4 47402020.08.05
- 정리해준다.
2 3 52322020.08.05
- 건동홍 ㅂㅅ들 ㅋㅋ
6 6 60182020.08.05
- 타대생 조교
0 2 55412020.08.05
- 나 과기원 학생인데 지거국 애들 보면
4 11 59992020.08.05
- 뭐야 간만에 왔더니 여기 왜이래
1 1 46142020.08.05
- 이렇게 지거국아닌애가 떡밥 던지면 진짜 지거국애들이 이악물고 서울깐다고 ㅋㅋ
1 0 49232020.08.05
- 컴공 애들은 목욕탕 갈 때 이거 조심해
3 0 89782020.08.05
- 부산대 경북대면 서울대 밑급 국립대인데 건동홍이랑 비교하지말자
8 3 66962020.08.05
- 여기애들 존나 웃긴게
0 6 59462020.08.05
- 지거국 입장에서 이해가 안된다
1 1 60392020.08.05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