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.
393 -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...
215 -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
4 -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
4 - 서울대 vs 카이스트
3 -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
7 - KAIST 산디과 석사 면접 후기
3 -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
3 - 전문대학생 대학원진학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3 - 근데 국내외 저널 게재하면 AI든 사람이든
3 -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?
7 -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..
6 - 그냥 진학 안할거면 솔직하게 일찍 말해주기라도 해라
5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- 삼전닉스 vs 정출연/교수 논쟁은
22 -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.. Ref3(렙쓰리 제보)
33 - 제 1공동저자 거의 없는 랩실
11 - 결혼하자는 남친..전 포닥 다녀오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
10 - 물설사의 습격
17 -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, 이거 정상인가요?
12 -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
9 -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
19 - 교수이직 해야하나..
15 -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?
11 -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
9 -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..
9 - 교수가 학생한테 통수 맞는게 가능함?ㅋㅋ
15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설카포 공대 박사 보통 얼마나 걸림?
0 8 69822020.08.06
- SPK랑 지거국으로 싸우는거 보면 알 수 있는게
2 3 45782020.08.06
- 얘네들은 몇티어냐
1 7 116632020.08.06
- 성대 대학원 진학 목표로 하는데 영어 점수 많이 중요할까요?
0 3 48932020.08.06
- 국방과학연구소면 몇티어 정출연인가요?
0 6 183432020.08.06
- 그래도 몇안되는 대학원 커뮤니티인데
7 5 61042020.08.06
- 우리 교수보다 더 안좋은 놈 봤냐
18 12 102192020.08.06
- 대학원 진학 후에도 학부 학점 볼 일이 있나여?
3 4 50842020.08.06
- 석박통합이 고민 되는데
0 5 74722020.08.06
- 세상엔 똑똑한 사람들이 너무 많다...
2 3 54132020.08.06
- TEM 그리드 어느쪽을 윗면으로 놓아야 하나요?
1 8 167712020.08.06
- 개인적으로 생각했을때 건동홍 장점
4 4 57882020.08.06
- 타대학교 랩실에 컨택해보려고 하는데요
0 2 62762020.08.06
- 31년 틀딱인생을 반추해본다
9 3 75002020.08.06
- 공무원, 회사원이 한평생 버는돈
1 15 135852020.08.05
- 학부로 그만 싸워라
2 2 56712020.08.05
- 코로나 백신개발한 팀은
1 4 56962020.08.05
- 학점 3.97/4.5 인데
1 3 89242020.08.05
- 중대 학부는 대전 정출연 못감?
0 15 83522020.08.05
- 솔직히
5 2 43682020.08.05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