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.
392 -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...
215 -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
12 -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
4 -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
4 - 서울대 vs 카이스트
3 -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
7 - KAIST 산디과 석사 면접 후기
3 -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
3 - 전문대학생 대학원진학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3 -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?
7 -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..
5 - 하고싶은 연구 딜레마
3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- 삼전닉스 vs 정출연/교수 논쟁은
22 -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.. Ref3(렙쓰리 제보)
31 - 제 1공동저자 거의 없는 랩실
11 - 결혼하자는 남친..전 포닥 다녀오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
10 - 물설사의 습격
17 -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, 이거 정상인가요?
10 -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
9 -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
18 - 교수이직 해야하나..
14 -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?
11 -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
7 -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..
8 - 교수가 학생한테 통수 맞는게 가능함?ㅋㅋ
15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학점은 높을 수록 좋다지만
1 3 60482020.08.07
- 박사하면서 벤처하는 사람은
0 1 45002020.08.07
- 토익점수없이컨택가능한가요..?
0 1 70572020.08.07
- 경희대 >>>>> 디지유
14 9 60022020.08.07
- 대학원으로 한양대 ㅇㄴㅈㄱㅎ 어떠냐 얘들아?
1 7 59182020.08.07
- 서울대학원 목표로 하는데 가능할까요? ㅠ
1 10 47402020.08.07
- 이제 부산대 경북대 전성기가 다시 오는건가 ㅋㅋ
15 9 120412020.08.07
- 얘들아...
1 5 46202020.08.07
- 성고연한서
3 2 48382020.08.07
- 오각형에서 교수님 인품이 C+
3 2 60192020.08.07
-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?
1 2 57682020.08.07
- 그런데 현실적으로 대학원이 돌아가는 학교가 어디까지임?
8 6 71962020.08.07
- 지역할당제를 왜 깜?
1 7 72262020.08.07
- 대학원 vs취업 꼭꼭 조언부탁드립니다
0 5 95222020.08.07
- 하위 인서울 애들 버로우했네 ㅋㅋㅋㅋ
10 3 66922020.08.07
- 지거국 BK로 까는 애들 어느 학교임?
1 0 62152020.08.07
- 이제 학부는 인서울나오고 대학원은 부산대가는 현상 나오겠네
4 2 66422020.08.07
- 연 고 성 투표해보자
4 8 57682020.08.07
- 인서울 졸업 후 SKP 못간다 = 인생 폐급 안락사 대상자
10 8 65802020.08.07
- 좋은곳 취직해도 힘들다...
4 0 41972020.08.07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