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.
393 -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...
215 -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
4 -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
4 - 서울대 vs 카이스트
3 -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.. Ref3(렙쓰리 제보)
67 -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
7 - KAIST 산디과 석사 면접 후기
3 -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
3 - 근데 국내외 저널 게재하면 AI든 사람이든
3 -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?
7 -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..
6 - 그냥 진학 안할거면 솔직하게 일찍 말해주기라도 해라
5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- 삼전닉스 vs 정출연/교수 논쟁은
22 - 제 1공동저자 거의 없는 랩실
11 - 결혼하자는 남친..전 포닥 다녀오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
10 - 물설사의 습격
17 -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, 이거 정상인가요?
12 -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
9 -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
18 - 교수이직 해야하나..
14 - 전문대학생 대학원진학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6 -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?
11 -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
9 -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..
9 - 교수가 학생한테 통수 맞는게 가능함?ㅋㅋ
15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좋은곳 취직해도 힘들다...
4 0 41972020.08.07
- 입학성적까지 고려해서 정책 결정해야하나
0 2 43072020.08.07
- 솔직히 SKP 아니면 대학원 왜감?
8 12 86002020.08.07
- 컨택메일 답장 안오는 경우
1 1 83022020.08.07
- 김박사넷 실질인건비 C+ 이면
0 2 55352020.08.07
- 에리카 캠은 왜 이름을
0 5 63402020.08.07
- 교수임용은 연구실적보다 연구분야임
1 8 76652020.08.07
- 지거국 지거국 그러길래 최신 입시결과 가져와봤다
4 15 266982020.08.07
- 지거국 왜케 무시함?
1 13 63792020.08.07
- 인서울대학 나와서 대학원 SKP 못가면
3 2 47322020.08.07
- 나같은 지거국도 대학원 SKP로 갔는데
0 8 75382020.08.07
- 국책사업에 국립대 뽑는다고 질알하는 나라 ㄷㄷㄷ
3 1 47602020.08.07
- 현시각 개이득보는 놈들
2 1 47582020.08.06
- 카이스트 전산
0 6 47492020.08.06
- 니들이 국회의원이여?
0 4 44662020.08.06
- 지거국이 성장해야 균형발전 이루어진다는건 무슨 논리임?
6 18 96312020.08.06
- 차라리 성균관대 훌리가 판칠때가 나았는데
2 4 47232020.08.06
- 학부생 졸업하시고 ETRI(한국전자통신연구소)에서 교육 프로그램
0 0 71182020.08.06
- 지거국 키우는 게 맞다고?
18 16 61622020.08.06
- 이번 BK 논문 실적 오지게 봤다던데
1 1 55982020.08.06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