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폭풍전야.
22 -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!
66 -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
100 -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
29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24 -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
39 -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
38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16 -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...
12 -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
13 -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..
3 -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
3 -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?
5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외워 얘들아 서포카 연고 한성 중서 경건
26 20 185742020.12.20
- 대학원 진로고민
2 3 53652020.12.20
- 박사는 모집 잘 안하나요?
1 2 38012020.12.20
- 화학과 졸업 후
1 8 87562020.12.20
- 석사학위로 정출연이나 공기업 연구원 합격하신 분들은 어떤 준비를 하시나요?
1 8 254662020.12.20
- 학사 졸업예정인데 대학원 원서에 졸업식 날짜가 중요한가요?
0 4 161222020.12.20
- 여전히 대학원 결정을 못했다면 문제가 있는걸까요?
0 4 58292020.12.20
- 대학원 원서 사진 뭘로 첨부해야하나요?
0 1 130452020.12.20
- 학부때 재수강이 안되는 학교 나와서 3점대 초반으로 졸업하는데
1 3 57362020.12.20
- 학부연구생 면접 의상
0 6 67762020.12.20
- [과학고 고3 서강대 화학과 vs 디지스트] 선생님들 한번씩만 조언 부탁드립니다.
4 58 145392020.12.20
- 대학원 재수..?
0 5 50012020.12.20
- 지금에서 와서 컨택교수 바꾸는 것을 상담하는 거 괜찮을까요?
2 11 41022020.12.20
- 대기업 vs spk 박사과정
1 10 82782020.12.20
- 보통 컨택이라고 하면 연구실에 실제 자리까지 배정받아야 컨택인가요?
0 0 52452020.12.20
- 유승준 초강수뒀다
7 10 70672020.12.20
- 서울대 화생공 등록금 몇학기 정도 내나요..?
0 2 64892020.12.20
- 형둘 나 너무 힘들다... 푸념 좀 할게
15 14 104992020.12.20
-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9가지 교수유형 개웃기네
12 9 319082020.12.20
- 여기 댓글다는 주류가 누구냐
2 4 49782020.12.20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