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폭풍전야.
22 -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!
66 -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
100 - 석사 포기했습니다.
50 -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
29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24 -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
39 -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
38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16 -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
12 -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..
3 -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
3 -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?
5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진짜 지잡 클라쓰ㅋㅋㅋ
2 6 47162020.12.23
- 대학원 진학 정보 커뮤니티에서 학부 입결은 왜자꾸 묻냐?
7 7 49932020.12.23
- 컨택 거절 의사
0 2 41412020.12.23
- ㅇㅎ대 레전드 사건
8 3 117952020.12.23
- 오르비에서 밝힌 -ist 입결
19 19 102902020.12.23
- 나도 올려보는 대학원순위
9 15 74012020.12.23
- 정시러의 정시입결 아는만큼
14 21 84312020.12.23
- 학부생의 진로고민..
1 3 54792020.12.23
- 고3 포함한 고시생, 공시생 vs 대학원생
0 11 52392020.12.23
- 학부생입니다. 대학원 졸업 이후 진로에 대해 질문있습니다.
3 2 65222020.12.23
- 대학원 컨택시기
0 3 60752020.12.23
- 특수대학원 인식
0 2 128902020.12.22
- ai분야 석사 후 취업 질문드립니다.
1 5 84572020.12.22
- 왜 김박사넷에 배치표 가져와서 뭐라하는거냐
2 8 45772020.12.22
- 면담했는데 부정적인 반응인것 같아요. 이럴 경우 지원해야하나요?
4 8 47462020.12.22
- ykh 박사취득후 취업
1 43 71412020.12.22
- unist 신소재공학 컨텍없이 합격 컨텍 메일 지금 보내도 되려나요
0 2 39662020.12.22
- 대학원 생활이 얼마나 힘들길래
2 16 170752020.12.22
- ist 어차피 나중에 카이스트로 통합되지 않을까?
18 17 48622020.12.22
- 대학원 합격후 컨택 실패
0 5 109932020.12.22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