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폭풍전야.
22 -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!
66 -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
100 -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
29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24 -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
39 -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
38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16 -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...
12 -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
12 -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..
3 -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
3 -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?
5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3지망 연구실로 가게 되었는데 너무 긴장되요.
4 6 52652020.12.21
- 석박 통합은 ... 3년차부터 박사 취급인가요? 등록금은 어떻게되는지...
2 11 64522020.12.21
- 지스트 석박 vs 유니스트 석사
3 3 63742020.12.21
- 한양대 애너지공학과
2 4 62722020.12.21
- 물박사라서 너무 힘들다...
9 11 99252020.12.21
- 실험실 특정 회사 취업이 많은 경우
1 3 49822020.12.21
- 석사, 박사 학벌?
1 1 58102020.12.21
- 대학원 합격했는데 이후 뭐해야하나요??
3 6 56582020.12.21
- 전문연 하면 좋은게 뭔가요?
3 4 66602020.12.21
- 생명과학과
1 4 65622020.12.21
- 연고대
1 3 48482020.12.21
- 연구 분야가 너무 안 맞는 것 같습니다
2 6 93132020.12.21
- 솔직히 이 라인대 대학들은 다 자기하기 나름인거같다
19 34 221032020.12.21
- 연구실 들어가면 보통 컴퓨터 맞춰주시나요?
0 11 77642020.12.20
- 전고체 전지 대학원
2 0 45652020.12.20
- 연대
2 10 52582020.12.20
- 유니스트 에너지화공과 ㅇㄷㅇ교수님
0 3 62822020.12.20
- 중앙대 훌리 등장했네
10 4 64252020.12.20
- 직장 다니는 문과 출신 개발자가 주말반으로 AI/빅데이터/데이터사이언스 석사 따려면 성대밖에 없나요?
2 9 153752020.12.20
- SSH 거절하고 왔다...
7 2 76162020.12.20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