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폭풍전야.
22 -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!
66 -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
100 -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
29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24 -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
39 -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
38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16 -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...
12 -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
12 -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..
3 -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
3 -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?
5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대학원 진학시 학부 중요성
1 25 72492020.12.22
- 혹시 건축설계분야 대학원 다니시는분들 계시나요?
0 0 41782020.12.22
- 면담
0 0 46072020.12.22
- 리마인드 메일
1 1 57592020.12.22
- 석박포기 고민중인 학생입니다..
2 4 85722020.12.22
- 대학원 선택 고민
0 3 32372020.12.22
- 연구실 들어갔는데 일 못하면 잘리나요?
4 8 86022020.12.21
- 카이스트 경영공학 가능할까요?ㅠ
2 22 217932020.12.21
- 연구실 출근 복장관련
2 12 129332020.12.21
- 카이스트 신소재대학원 면접
1 3 121482020.12.21
- 대학원 처음 입학 1월 이후 출근?
1 7 79192020.12.21
- 현재 대학원 출근 다들 하시나요??
0 9 90502020.12.21
- 다들 연구실 출근 언제부터 하시나요?
0 6 57492020.12.21
- YK 학점 3.95입니다. 설대 컨텍 어디까지 가능할까요?
9 7 78302020.12.21
- 신생랩 석사 질문드립니다!
1 2 53602020.12.21
- 교수평가가 없다는건 대체로 만족스럽다는거겠죠?
4 5 52632020.12.21
- 헬스케어 분야
0 3 52612020.12.21
- 대학원 신입학 전공 서적 공부
2 6 55052020.12.21
- 신생랩 vs 연차가 있는 교수님 랩
0 2 76422020.12.21
- 내년 전기 입학인데 교수님께 먼저 출근일 물어봐도 되나요?
1 2 56592020.12.21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