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!
62 -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
97 -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
201 - 석사 포기했습니다.
50 -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
29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21 -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
39 -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
38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14 -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
9 -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..
3 -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
3 -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?
5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AI 프로세서
1 4 47372021.01.05
- AI 하는 랩실 SSD 필요한가요?
0 7 55282021.01.05
- K대 화학과 폭발사고 뭐하는곳인가요?
4 5 58292021.01.05
- 인건비가 석사=박사 같을 수가 있음??
1 8 53262021.01.05
- 조교수를 지도교수로 정할거 같은데
1 4 62922021.01.05
- 컨택 후 다음 학기 학점 조지면 우째됨?
5 3 44762021.01.05
- 박사 진학 분야 변경
0 2 71552021.01.05
- 근데 여기는 석사가 되게 의미없다고 하긴 하는데
12 26 102822021.01.05
- 연세대 공대 2퍼센트 졸업이면 카이스트 ai 가능한가요?
1 13 67272021.01.05
- 홈트레이닝 추천좀
4 6 40242021.01.05
- 성균관대 면접
1 0 55782021.01.05
- 서울대학교 전문대학원(보건)지원 관련 고견 여쭙습니다.
0 10 62682021.01.05
- 보통 인서울 학교라인이
7 7 65322021.01.05
- Spk입시 특
7 1 44312021.01.05
- 여기 사람들 웰케 띠꺼움?
31 13 66432021.01.05
- AI가 레드오션이라고 하는 사람들 중
31 41 218312021.01.05
- 그 연구실에 비중이 only 석사<<<<<<석박통합<<<<박사 이러면 석사는 안뽑는건가요?
0 4 47142021.01.05
- 금융권 이공계 석박 전형은 보통 학벌이 어느 정도인지..
2 1 56992021.01.05
- 식품 실험실
0 2 51042021.01.05
- 카이스트 전기전자과분들 자취 어디에 하나요??
0 5 46792021.01.05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