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, 시사점 및 대응방법 (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)
194 -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!
62 -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
97 -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
201 - 석사 포기했습니다.
50 -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
29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21 -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
39 -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
38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14 -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
7 -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
3 -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?
5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주변에
2 2 37952021.01.07
- 인서울 학부 나오고 SPK 나 KY대학원가면 학벌세탁임?
2 15 68182021.01.07
- 인공지능이라는 이름이 아니꼬우면 뭐로 부르면 될까?
20 14 51392021.01.07
- 이공계 박사과정생 짝사랑
16 6 54492021.01.07
- 컨택 답장 도움주세요.
0 4 39482021.01.07
- Ku-kist도 많이가나요?
0 8 75732021.01.07
- 교수님 메일 컨택 답장
0 4 35742021.01.07
- 이런랩실은 어떤건가요?
0 6 48622021.01.07
- 대학원 월급을 이렇게 믾이줌...?!
3 11 205792021.01.07
- Spk 서류합 가능할까요?
4 6 37252021.01.07
- 질문있습니다.
0 10 37582021.01.07
- 김박사넷에 검색이 안 되는 경우는 주로 어떤 건지 궁금합니다.
0 3 60192021.01.07
- 대학원 진학
0 0 34432021.01.07
- 대학원 진학 스펙 질문드리고 싶습니다.
0 6 58072021.01.07
- 지도교수님이 타대 랩실 추천하는건 무슨 의미죠?
0 9 63202021.01.07
- 뚜렷한 연구목표가 있으면 오히려 대학원을 안 가는 게 좋을까요?
9 7 56122021.01.07
- SPK에서 석사만 한다면 크게 도움이 될까요..?
4 8 54362021.01.07
- 연세대 전전과 석사 기간
0 1 45102021.01.07
- 시간이 얼마나 있는진 상관 없어, 어떻게 쓰느냐가 중요하지.
8 7 55772021.01.07
- 김박사넷에서 서열질 하는 것은 참 작은 일입니다.
18 6 59772021.01.07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