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, 시사점 및 대응방법 (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)
193 -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!
62 -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
97 -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
201 -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
29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21 -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
39 -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
38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14 -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
5 -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?
5 -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
3 -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?
5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컴공(학사) -> 통계물리(석사)로 가는 것 괜찮을까요?
0 14 69832021.01.09
- 석사 지원 cv 작성중인데 특허 관련 질문있습니다.
0 3 57212021.01.09
- 이번에 spk 석박도 떨어지는 경우 많언디
2 9 69612021.01.09
- 고민 중입니다.
0 2 49212021.01.09
- 학부연구생or랩실인턴 안하고 랩들어가는 비율이얼마나될까요?
0 3 65762021.01.09
- 인기랩 간다고 망고땡 아니야
33 12 122092021.01.09
- 코웍 해보신 선배님들
2 5 50432021.01.09
- cs 대형 연구실이요...
0 2 42442021.01.09
- 반도체 호황 it호황 배터리 호황 석유화학산업 회복 전자제품 호황인데
2 4 40842021.01.09
- SCI급 논문 작성 조건으로 장학금
0 3 45062021.01.09
- 카이 기계 석사 수강신청
0 1 39162021.01.09
- 화공 spk만 생각하며 공부하고 있었습니다.
0 9 47842021.01.09
- 컨택 까인건가요?
1 4 57222021.01.09
- 여기 글들보면 왜 이렇게 부정적인게 많나요?
6 23 56802021.01.09
- 연고 건축토목 미국 박사 질문
0 0 39712021.01.09
- Spk ist yk 쭉봤을때 가성비 좋은 학부
8 14 139572021.01.09
- 에너지 저널
0 1 57012021.01.09
- 한전공대 생기면 어느정도 레밸일까요?
13 67 211862021.01.09
- 배터리 분야 논문
0 6 73362021.01.09
- 21학번 학부 신입생 모르는 거 알려주세요 ㅜ
7 13 50222021.01.09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