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
297 -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, 시사점 및 대응방법 (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)
193 -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
201 -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
29 -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.. (AI 관련 전공)
16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21 -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
38 -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
38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14 -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
5 -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?
5 -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
3 -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?
4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박탈감 느껴졌는데 답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2 8 44322021.01.10
- 산공과 학부 출신 분들에게 질문드립니다
0 4 42712021.01.10
- 교수님 면담 대면 비대면 선택
0 2 45612021.01.10
- 다들 랩에서 잘 사는 친구들 보면 박탈감 드나요?
21 15 121412021.01.10
- 컴공 대학원 진학 관련해서 질문 있습니다.
1 2 54742021.01.10
- 이 랩 어떨 것 같나요
0 1 50372021.01.10
- 3.77 전공4.12 연세대 대학원 석사지원가능할까요?
0 10 54752021.01.10
- 대학원과 취업 준비 병행
0 1 56472021.01.10
- 지도교수님 수업
4 2 35832021.01.10
- 바이오도 산학장학생 가능한가요?
0 3 75882021.01.10
- 22년 전기 준비생 컨택 시기
1 4 49552021.01.10
- 박사과정 고민중입니다 Interactive AI 랑 로보틱스/자동화시스템
0 0 35832021.01.10
- 코로나 학점과 대학원 진학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.
0 9 50732021.01.10
- 컨택메일 답
1 5 43322021.01.10
- 석사후 취업 기계공학 이야기좀 들려주세요
2 3 33582021.01.10
- 학부 취업한 애들한테 들은건데
21 18 353762021.01.10
- 배터리 뜨면서
2 7 56422021.01.10
- 석사졸업하고 정출연 들어가면
7 14 68432021.01.10
- 대학원 진학 스펙 여쭈어봅니다.
0 1 69872021.01.10
- yk 인기랩 vs spk
0 20 67772021.01.10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