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, 시사점 및 대응방법 (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)
193 -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!
62 -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
97 -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
201 -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
29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21 -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
39 -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
38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14 -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
5 -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?
5 -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
3 -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?
5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Yk 비인기말고 중간이상 랩가려면 학점
2 7 47912021.01.09
- S 합격 후 아무것도 안하고 놀고있는데 큰일남?
8 9 59302021.01.09
- 카이스트, 포스텍 전전 서류통과 가능성
3 7 55162021.01.09
- 대학원 스펙 봐주세요
2 3 52502021.01.09
- 가천대 출신
11 14 90682021.01.09
- 자기 학부로 교수되기 쉬운가요..???
0 9 56302021.01.09
- 유니스트 컨택 사라졌나요?
0 3 52282021.01.09
- 석사 논문 학술지 게재하고 학위논문 심사가 어렵나요?
0 1 63952021.01.09
- 자대 대학원 오늘 처음갔는데 기대됩니다 ㅎㅎ
9 6 52122021.01.09
- 신소재, 재료공학이면 최소 석사까진 따야 할까요?
0 4 61442021.01.09
- 지방대 교수도 나름 괜찮은 직업인듯
10 8 125072021.01.09
- 영어도 고고익선인가요??
3 13 82852021.01.09
- 영어 성적 관련 질문드립니다.
0 5 45932021.01.09
- 일반인들 보통 unist, gist, dgist 알고 있나요?
13 28 149372021.01.08
- 지금 유명 랩실(배터리) 서합하려면 어느정도 돼야하나요
0 11 78022021.01.08
- 생물정보학
1 5 93142021.01.08
- 안녕하세요, 화학과 대학원 진학을 희망하는 지방대 학생입니다.
3 8 74642021.01.08
- 퀀텀닷과 반도체 공정의 연관성
0 2 53962021.01.08
- 포화는 수요보다 공급이 많은거다
8 8 48082021.01.08
- 기계박사 말년차인데
5 9 61532021.01.08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