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, 시사점 및 대응방법 (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)
194 -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!
62 -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
97 -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
201 - 석사 포기했습니다.
50 -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
29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21 -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
39 -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
38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14 -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
7 -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
3 -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?
5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석사 때가 그립다....
7 3 57302021.01.08
- 공학수학 1,2 1학년 2학기때 한꺼번에 들어도 될까요?
0 4 59532021.01.08
- 유학갈때 교수지원 중요하나요?
0 8 63022021.01.08
- 학부 박사 다 안좋은데 포닥 학교만 좋은 경우?
0 4 51252021.01.08
- 수학과에서 AI전공 대학원 진학
2 5 96402021.01.08
- 춥다
4 4 39662021.01.08
- 석사 분야와 다른 분야로 박사할 수 있나요?
1 4 50462021.01.08
- 자대 학석 vs 타대 도전
0 3 40872021.01.08
- 전자과에서 박사학위 하면 나중에 사업하기도 수월한가요??
2 23 71422021.01.08
- 이런 연구실은 어떤 곳인가요?
1 4 54812021.01.08
- 카이 기숙사 어떤가요?
0 9 94342021.01.08
- 대학원 전형 놓쳤는데,,,, 미리 들어가서 생활하면...
9 7 32232021.01.08
- 물리과에서 광학전공하는 분들, 양자역학 공부할 일 있으신가요???
1 6 61502021.01.08
- 제 성격 장점이 대학원생활에 도움이 될 만한 요소들인지 궁금합니다
4 7 34092021.01.08
- 독일 뮌헨대학이면 우리나라에서 대학중 어떤급으로 봐주나요??
1 17 122232021.01.08
- spkky 빼고 현실에서 학부로 서성한이랑 중경시랑 갭이 큰가요??
4 9 65832021.01.08
- 교수님 이름이 K모는 어떤 경우인가요?
0 5 40942021.01.08
- 공동저자 관련 vs
0 1 39922021.01.08
- 김박사넷 현실
10 10 67542021.01.07
- 광공학과 전공하시는 분 계신가요??
1 2 48002021.01.07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