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, 시사점 및 대응방법 (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)
194 -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!
62 -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
97 -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
201 - 석사 포기했습니다.
50 -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
29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21 -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
39 -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
38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14 -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
7 -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
3 -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?
5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31(여) 물리학 대학원 통합 진학 고민중입니다.
5 13 55162021.01.08
- 김박사넷 1월되니깐 졸업한다는 글이 보이구나
8 2 35222021.01.08
- 물석사? 난 물학사 ㅠㅠ
5 5 81392021.01.08
- 다른데 찾아봐야 하나요
0 1 23092021.01.08
- 일반대학원 추가모집 하는곳 더 없겠죠??ㅠㅠ
3 2 34882021.01.08
- 석사지원 할 때 alumni
1 3 70392021.01.08
- 서성한이랑 중경외시랑 넘사벽차이임?
6 9 74622021.01.08
- 이번에 겨우 졸업하게 되는 박사과정생입니다.
0 1 46402021.01.08
- 어찌어찌 하다 보니 이제 졸업이 보이네요.
13 5 50562021.01.08
- 배터리관련 랩실은 포화수준인가요?
9 4 81932021.01.08
- 연료전지 쪽 박사과정
0 1 39392021.01.08
- 교수를 놀고 먹는 직업으로 보고 선망하는 학생들에게,
48 26 143862021.01.08
- 석사때 IF 3~5 논문 쓰는게 일반적 인가요?
0 7 85742021.01.08
- 직장 그만두고 S대 대학원 가서 박사 졸업 후 38살이면 취업하기 힘들까요?
1 14 94302021.01.08
- 석사 지원이랑 석박 통합 지원
0 2 43342021.01.08
- 석박 채용 전망
3 2 43132021.01.08
- 해외 박사 처음에는 어떤 느낌인가요?
3 2 41852021.01.08
- 카이 앞에서 자취 어떤가요
0 4 94842021.01.08
- 선생님들 기계학습모델을 어떻게 공부할지 여쭈어봅니다.
0 4 44822021.01.08
- Ai쪽이면 수학 과목은 다다익선인가요?
2 8 78512021.01.08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