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, 시사점 및 대응방법 (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)
193 -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!
62 -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
97 -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
201 -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
29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21 -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
39 -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
38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14 -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
5 -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?
5 -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
3 -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?
5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논란의 주제거리 모음집.txt
13 5 62712021.01.10
- 지균 욕하는 사람 심리가 뭐임?
14 48 79542021.01.10
- 사기업 연구소 vs 인서울 공대 교수
7 30 139452021.01.10
- Cs한테 처맞고 다니기라도 했나
3 4 28892021.01.10
- 학령인구감소 할수록 지거국은 어떻게 될까요
0 16 92912021.01.10
- 설카포 머신러닝하는 랩인데
1 7 45372021.01.10
- 컨텍 리마인드 2번했는데 둘다 읽씹당하면
2 8 42382021.01.09
- Unist 후기모집
0 2 40932021.01.09
- 지균충 말나와서 하는 얘긴데
5 21 47202021.01.09
- 대학원 수강신청 학점
1 2 102232021.01.09
- 석사까지만 할건데 건동홍라인 대학원이면 노답임?
1 14 70072021.01.09
- 날이면 날마다 돌아오는 지균충 성적
7 19 45422021.01.09
- 배터리랩은
0 8 58082021.01.09
- 카이스트 화학과 인건비 보통 얼마씩 받나요?
0 0 43592021.01.09
- 카이스트 기숙사...
0 7 59972021.01.09
- 카이스트 신소재 석사과정 수강신청
0 2 39552021.01.09
- 고대, 석박은 자대생이 많고 석사는 100퍼 타대생인 경우는 뭘까?
0 15 44492021.01.09
- 교수평에 ... 은 뭔가요??
0 2 42612021.01.09
- S대 도서관은 어떠한가?
0 4 35682021.01.09
- YK 공대 재학생 자대 설대 랩실 선택질문
0 3 42312021.01.09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