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!
62 -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
97 -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
201 - 석사 포기했습니다.
50 -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
29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21 -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
39 -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
38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14 -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
9 -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..
3 -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
3 -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?
5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대학원 학점 졸업요건 질문드려요. ㅜㅜ(석사)
1 1 56972021.01.05
- 낮은 학점 연세대 진학 고민
0 9 81212021.01.05
- 랩 세미나 여부
0 2 41442021.01.05
- 현타온다...하...
4 4 58442021.01.05
- 석사 경력 2년 vs 사회경력2년
0 6 134282021.01.05
- spk에서 석사하는 방법과 spk석사 나이 문의드립니다.
3 6 56752021.01.05
- 교수님 이직
0 6 50842021.01.05
- 입자물리 이론 석사하고, 반도체 석사신입으로 갈수 있나요???
0 3 59992021.01.05
- 서울대 지원, 의견 부탁드립니다!
0 1 35002021.01.05
- 서울대 딱 등록금만 지원 가능하다는데..
1 16 80072021.01.05
- ai관련 대학원 진학 계획 세우는중입니다
0 1 46392021.01.05
- 국내 석사 후 캐나다 석사는 이상한가요?
2 2 74362021.01.05
- 논문 관련 잡지식들
25 13 237042021.01.05
- 학교를 옮긴지 얼마 안 되신 교수님 랩실은 어떤가요
0 5 63082021.01.05
- 졸업 앞두고 진로고민 (사기업 연구소, 학계)
2 7 70872021.01.05
- 연구비회수
2 9 52362021.01.05
- Ai 분야는 국가별 순위가 어떻게 되나요?
0 5 60202021.01.05
- 카이스트 생명과학과
0 3 52642021.01.05
- 타대 학부연구생 지원
3 2 87012021.01.05
- 석사는 멀해야하나 ㅠㅠ
8 9 73682021.01.05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