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!
65 -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
100 -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
201 - 석사 포기했습니다.
50 -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
29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21 -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
39 -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
38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16 -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
9 -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..
3 -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
3 -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?
5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Ai 분야는 국가별 순위가 어떻게 되나요?
0 5 60202021.01.05
- 카이스트 생명과학과
0 3 52642021.01.05
- 타대 학부연구생 지원
3 2 87012021.01.05
- 석사는 멀해야하나 ㅠㅠ
8 9 73682021.01.05
- 진짜 그냥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반도체분야 박사따는게 돈많이벌까 인공지능쪽 박사가 돈많이벌까?
5 14 61162021.01.05
- 석사전공분야가 취업시 크리티컬하게 작용할까요?
5 6 68562021.01.05
- 대학원 컨택하려는데 교수님께서 CV 보내달라하셨어요 뭘 쓰면될까요
3 1 76172021.01.05
- 공대분들 전공서적 보실때 다 원서로 보시나요???
2 8 85022021.01.05
- 선배님들 안녕하세요. 박사나이 몇까지 하면 그나마 자신감 갖고 살아갈수 있을까요??
2 10 59822021.01.05
- 지금 3학년인데 대학원을 뭐할지 고민중임..
4 4 49502021.01.05
- 반도체 대학원 공정 직무 질문입니다.
2 2 77452021.01.05
- 건동홍 계열 전전 입니다.
1 1 41532021.01.05
- sdf
1 0 32912021.01.05
- 학석사 통합 vs 타대학 석사
2 4 62552021.01.04
- 해외박사와 전문연
2 7 111772021.01.04
- 현실적으로 경험많으신 선배님들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.
2 7 49582021.01.04
- 현재 김박사넷이 시급하게 패치해야할 항목들
14 12 44012021.01.04
- 석사는 네임벨류라고 하는데
2 8 67592021.01.04
- 카이스트 ai 양재 빠르면 언제인가요?
2 10 54062021.01.04
- 카이스트 AI대학원
6 10 83192021.01.04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