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!
65 -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
100 -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
201 - 석사 포기했습니다.
50 -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
29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21 -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
39 -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
38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16 -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
9 -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..
3 -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
3 -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?
5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DFT 재료계산 하시는 분들은 삼성전자 어디 부서로 가나요?
0 5 82282021.01.04
- 여자 박사
7 8 61602021.01.04
- 성균관대학교 에너지과학과
0 0 36372021.01.04
- 포스텍 입학전형 관련 질문입니다.
0 3 51472021.01.04
- 다들 대학원 학점이 어떻게 되시나요?
1 5 101042021.01.04
- 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립니다.
1 3 48142021.01.04
- 미국에서 전기전자 인기분야?
1 3 49192021.01.04
- 컨택 질문입니다.
0 5 50192021.01.04
- gist unist
1 4 46632021.01.04
- FEBS Journal여기 좋은곳임?
0 3 38102021.01.04
- 머신러닝 대학원 학벌
2 10 145592021.01.04
- 매일 출근할 때 백팩 등 가방 가지고 출근하시나요??
2 8 55752021.01.04
- 대학원 진학스펙 관하여 사소한 질문이 있습니다.
1 7 51842021.01.04
- 여러분은 박사나이 어느정도가 상한선이라고 생각하시나요?
1 6 58802021.01.04
- 한줄평 오각형이 신생랩에 좋은 경우가 많던데
0 10 57722021.01.04
- 4.3제 4.5제
2 1 46502021.01.04
- 2021년 대학원 가을학기 입학하려면 컨택은 몇월달쯤에 하는게 좋을까요?ㅠ
1 5 53182021.01.04
- ist 전전 인건비
0 3 39772021.01.04
- (재료공)카이스트 대학원 박사과정 가을학기 컨택관련
1 1 33282021.01.04
- 박사 필수과목 B+ 괜찮을까요
1 2 50442021.01.04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