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!
62 -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
97 -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
201 - 석사 포기했습니다.
50 -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
29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21 -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
39 -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
38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14 -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
9 -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..
3 -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
3 -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?
5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말년 교수님 랩실
4 12 51262021.01.07
- 컨택할 랩 알아보는 학부생인데 연구실 분위기 C+에 교수님 인품 B면 어느정도인가요?
1 7 51012021.01.06
- 학부에 연구실이 없는 경우도 있나요?
0 4 43842021.01.06
- Kist 첨단소재기술연구본부 어떤가요
1 5 65252021.01.06
- 나 포닥 컨택메일 보낼땐 디폴트가 답장이 안 오는거였는데
7 3 48372021.01.06
- 작년 노벨상 후보로 오르신 교수님 논문 읽을 일 있어서 좀 읽었는데
2 8 55072021.01.06
SPK 학점컷 당할 확률이 높을까요?? 2 14 84862021.01.06
- 박사 유학가고싶은데
1 4 40062021.01.06
- 유니스트는 타대를 무시하는 경향이 있나봄
23 22 92172021.01.06
- 대학원 입시 학점
1 0 40592021.01.06
- 서울대 대학원 진학 준비 및 자대 대학원 진학 고민
5 16 192072021.01.06
- 해외 박사과정 입학 시험은 어떤느낌인가요?
1 1 43992021.01.06
- 흔히 yk ist입시 학점3.8정도라는데
2 19 66072021.01.06
- 안녕하세요! 알찬 학교 생활을 즐기고 싶은 21학번입니다!
3 8 50362021.01.06
- 일본의 와세다같은 사립대 박사는 별로 일까요?
0 5 49392021.01.06
- 안녕하세요
0 5 27922021.01.06
- 4년 평점평균이 딱 3.0 나와버렸습니다. ㅜㅜ
1 4 61322021.01.06
- 집에 어케가지
4 4 40012021.01.06
- 대학원 설대랑 고대 ist 고민됩니다
1 17 64052021.01.06
- Mendeley 사용해보는중인데
0 4 65122021.01.06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