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!
62 -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
97 -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
201 - 석사 포기했습니다.
50 -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
29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21 -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
39 -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
38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14 -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
9 -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..
3 -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
3 -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?
5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자대 교수님, 타대 교수님께 실례되는 건가요??
3 4 50252021.01.06
- k 합격했는데 가기 망설여지면 어떻게 해야되나요?
3 15 48122021.01.06
- 석사를 왜 할까?
9 5 62642021.01.06
- 부산경북에서 yk가면 학벌세탁으로 보이나요??
2 11 52112021.01.06
- 교수님께 메일을 드렸더니 티오가 다음 학기에 있다고 하셨습니다
3 10 57042021.01.06
- 포스텍 1차 인성면접 나왔던 분들 스펙 어떻게 되시나요?
0 9 54492021.01.06
- 대학원생 학자금 대출
0 2 58652021.01.06
- AI 응용연구 한계?
0 3 63072021.01.06
- 대학원 입학후 공부
4 4 40572021.01.06
- 대학원 가기전 학부연구생 고민됩니다.
3 5 73402021.01.06
- 재질문) 서울대학교 전문대학원(보건)지원 관련 고견 여쭙습니다.
3 15 102782021.01.06
- 카이 ai를 미국 탑스쿨에 비교한다면??
17 32 127592021.01.06
- 지사립이 yk나 ssh에서 석사
2 4 57702021.01.06
석사'만' 한다는 것 98 28 1037422021.01.06
- 석사 후 취업 시
1 5 63452021.01.06
- 반도체 연구하는데 있어서, 전자과랑 물리과에서 의 접근방법이 서로 어떻게 다른지
0 0 37742021.01.05
혹시 자대교수님께 타대교수님 연결해달라고 하면 무례할까요?? ㅠㅠ 7 6 64422021.01.05
- 해외박사랑 SPK박사랑 국내에서 대우가 다른가요??
1 5 56952021.01.05
- 혹시 질병가지신분 있나요
2 5 43902021.01.05
- 뒤늦게 박사 생각중인데 어떻게 생각하심?
1 6 55922021.01.05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