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
297 -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, 시사점 및 대응방법 (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)
193 -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
201 -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
29 -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.. (AI 관련 전공)
16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21 -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
38 -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
37 - 교수님 주말 연락
10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14 -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
5 -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?
5 -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?
4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대기업다니다가 교수된 ist 교수님들...2
8 6 102602021.01.17
- 석사 후 취업시 ist와 연고 중 어디가 좋을지 궁금합니다.
0 7 57672021.01.17
- 인하대 기계 석차 상위 7%이내 (4.1)
6 21 79572021.01.17
- 자율주행 관련 랩실
1 8 48972021.01.17
- 김박사넷 출신 학부조사
14 33 98502021.01.17
- 장학금 신청
0 1 39722021.01.17
- 안녕하세요! 졸업생 뼈맞으러 왔습니다.
3 16 83112021.01.17
- 카이스트 면접때 원하던 랩이랑 다른 랩 갈수있나요?
0 7 46722021.01.17
- 유학가는 사람한테는 코로나 버프 개꿀이었겠네?
11 13 81572021.01.17
- 정출연에서 지도교수 분들께 학생추천도 하나요?
0 5 56532021.01.17
- ssh -ist 스펙 될까요
2 13 70442021.01.17
- 나는 왜이렇게 게으를까
4 3 57792021.01.17
- 아니 포스텍 기숙사 오바네
9 20 115872021.01.17
- 대학원 오니까 재밌는 점이
8 3 94612021.01.17
- 왜 교수-연구원-회사원은 실력으로 결정된다고 생각하면서,
14 8 75382021.01.17
- pk에서 박사중인데, 미국박사를 나가야할지 고민입니다
2 4 49662021.01.17
- 유니스트 석사후 카이스트 박사
0 6 59982021.01.17
- 인공지능 대학원 고민중입니다...
0 7 71572021.01.17
- 교수평가는 몇명모이면 보이는걸까??
1 0 54662021.01.17
- test
3 0 37302021.01.16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