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
297 -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, 시사점 및 대응방법 (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)
193 -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
201 -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
29 -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.. (AI 관련 전공)
16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21 -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
38 -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
37 - 교수님 주말 연락
10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14 -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
5 -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?
5 -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?
4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반도체 석사 sci 3개 내고 졸업하면 어떰?
5 9 73092021.01.16
- 인건비 관련 질문
0 3 47622021.01.16
- 연세대 자대 랩실 컨택
0 2 66872021.01.16
- 역시 교수님은 다들 바쁘세요
0 4 48752021.01.16
- 입시 관련하여 정보공유해요
14 3 55802021.01.16
- 석사 후 취업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?
0 12 58622021.01.16
- 교수님 인품.. 자퇴할까 걱정됩니다
2 7 93982021.01.16
- 고체물리 ashcroft & mermin 책
1 3 51822021.01.16
- 연구에 관련된 글 많을 줄 알았는데 그냥 대학생 수만휘냐 여기>? ㅋㅋ
15 4 50252021.01.16
- 저같은 경우엔 포스텍은 방문해보고 이미지가 많이 바꼇었어요.
40 29 152032021.01.15
- 일반 지방대
2 4 58162021.01.15
- 대학원 가고싶은데 현실이 녹록치않아 걱정입니다
8 22 169422021.01.15
- 연대 소변충 vs 서울대 지균충 당신의 선택은?
15 10 84632021.01.15
- 포스텍 1차도 컨택 필수인가요??
0 7 66612021.01.15
- 신고 횟수 많으면 방출되는 제도는 없나?
4 4 44452021.01.15
- 포항공대 1차서류는 컨택과는 별개의 느낌이 있나요?
0 2 55602021.01.15
- 연고대가 포항공대 아무리 까내려도
33 18 197352021.01.15
- 포닥이 사수인 경우 vs 석or박사생이 사수인 경우
0 4 47942021.01.15
- 컨택한 교수님이 연락이 왔는데요, 미팅을 어떻게 준비하면 좋을까요?
0 3 77262021.01.15
- 대학원 포기하렵니다. 한 마디하고 탈퇴하겠습니다
63 21 162012021.01.15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