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
297 -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, 시사점 및 대응방법 (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)
193 -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
201 -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
29 -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.. (AI 관련 전공)
16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21 -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
38 -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
37 - 교수님 주말 연락
10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14 -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
5 -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?
5 -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?
4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CSS 학위가 뭔가요?
1 3 40882021.01.15
- 자대 박사로 취업 가능한가?
0 4 59762021.01.15
- 같은 학과에 다른 교수님 컨택하는건 매너없는 행동인가요?
0 2 53872021.01.15
- 김박사넷 ㄹㅇ 정떨어지네
15 5 84802021.01.15
- 공기업에서 서울애들 뽑아도 다들 나가더만ㅋㅋ
4 5 48922021.01.15
- 3일전 컨택메일 미확인 상태인데 리마인드 메일 너무 이르죠
0 6 42652021.01.15
- 카이스트 생명과학과 대학원
0 0 81302021.01.15
- SPK 대학원도 지방할당제 생겼으면 좋겠네요
53 29 120152021.01.15
- 바이오쪽 석사 졸업 전에 5점대 내는 경우가 일반적인가요?
0 7 50582021.01.15
- 다들 학부에서 공부잘하는 애들은 전부 정시인가요?
5 17 56932021.01.15
- 컨택시 박사한테 메일
0 0 31322021.01.15
- 해외에서 자란 학생이 보기에 김박사넷 커뮤니티 서열화 분탕이 너무 심한것 같아요
44 28 94802021.01.15
- 대학원 순위
47 12 201062021.01.15
- 서울대 대학원 문의드립니다.
0 6 44922021.01.15
- 대학원 수업 학점교류해서 들어보신 분들 계신가요?
1 2 55382021.01.15
- 고민이 너무 되서 글 올립니다.
0 3 50572021.01.15
- 대학원 졸업후 나이 마지노선이 어느정도 되나요?
3 7 131882021.01.15
- 학교선택 조언 부탁드립니다
0 4 46352021.01.15
- 대학원 진학 전공 질문
0 0 44682021.01.15
- 컨택시 박사한테 메일
0 1 43412021.01.15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