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
297 -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, 시사점 및 대응방법 (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)
193 -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
201 -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
29 -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.. (AI 관련 전공)
16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21 -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
38 -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
38 - 교수님 주말 연락
10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14 -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
5 -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?
5 -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?
4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대학원 진학 고민
0 8 53252021.01.14
- 컨택 까인걸까요..
0 3 57542021.01.14
- 컨택시 자소서
1 1 47742021.01.14
- 학부 학벌에 대해
20 17 87952021.01.14
- 자대 vs 타대
0 3 45272021.01.14
- 석사 진학 후 취업 대학네임벨류 vs 하고싶은 분야
2 13 82322021.01.14
- 고민이 너무 많아 힘드네요
3 5 44672021.01.13
- 여기 공부 잘하시는분 많을테니 드리는 질문인데요
7 8 66502021.01.13
- 편입생인데 어떻게 해야될까요...?
5 3 52122021.01.13
- 대학원 컨택 답장관련하여 여쭤보고 싶습니다.
1 2 31262021.01.13
- 학벌싸움하다가 왜 자꾸 지방대 운운하는거임
7 5 44872021.01.13
- 취업 vs. 대학원진학
0 4 58252021.01.13
- 이건 거절의 표시인가요
0 2 46092021.01.13
- 박사 6~7년
1 13 84802021.01.13
- 컨택 답장을 받았는데 무난한 답장이라고 생각해도 괜찮을까요??
0 3 54892021.01.13
- 대학원 컨택시기 조언 부탁드립니다
0 0 51282021.01.13
- 설포 ㅎㅌㅊ랩 갈만함??
5 7 60292021.01.13
- 자율주행 연구하시는 분들 논문 투고 어디에 하시나요?
0 2 143672021.01.13
- 학부 중앙대정도면 설카포 대학원 진학에 마이너스까진 안되나요?
1 9 75572021.01.13
- 영어성적 아직 못땃으면 지금 컨택할 때 튕길려나요?
0 3 49962021.01.13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