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
297 -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, 시사점 및 대응방법 (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)
193 -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
201 -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
29 -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.. (AI 관련 전공)
16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21 -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
38 -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
38 - 교수님 주말 연락
10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14 -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
5 -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?
5 -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?
4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서포카 박사는 그 분야 상위 몇퍼쯤 되나
7 10 54572021.01.14
- 대학원 진학 희망하는데,, 봐주시면 감사해요
0 7 58272021.01.14
- 한양대 화공 ㅅㅇㅇ 교수 어떠신가요
0 5 60012021.01.14
- gist, unist 대학원 입학 하신 분들 도와주십쇼
0 6 76132021.01.14
- 완전 신생랩 어떨까요...
4 7 74002021.01.14
- 토익시기
2 2 49452021.01.14
- optical synapse 전망
0 2 31582021.01.14
- 경영경제 모르는 수학과 vs 수학 잘 못하는 상경계열
0 7 66092021.01.14
- 지거국 학부에 국가유공자있으면...공기업안하면 바보인가?
1 5 54672021.01.14
- 박사생한테 메일 보냈는데 교수님이 연락 대신 받아주면 뭔가여?
0 4 51422021.01.14
- spk 대학원 입시 서열싸움좀 그만해라
23 7 66572021.01.14
- 대형랩 장/단점 뭐가있나요?
0 8 75032021.01.14
- 지거국 대학원 그만두고 공기업 취업합니다
0 6 82792021.01.14
- 사회복무요원이랑 전문연구요원....
2 3 50052021.01.14
- 연구원 월급으로 한국에서 내 집 장만은 과욕이겠죠?
6 10 46492021.01.14
- 직장인 대학원 진학 고민
1 0 46522021.01.14
- 포항공대 대학원 진학에 있어서 학점관련 질문 드립니다.
1 11 73372021.01.14
- 서울대 전정 인기랩
0 5 68692021.01.14
- 서카포 학점 관련 고민 제발 들어주세요...
3 29 88492021.01.14
- 카이스트 석사 지원할때
0 1 46452021.01.14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