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
297 -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, 시사점 및 대응방법 (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)
193 -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
201 -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
29 -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.. (AI 관련 전공)
16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21 -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
38 -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
38 - 교수님 주말 연락
10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14 -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
5 -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?
5 -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?
4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컨택시 박사한테 메일
0 1 43422021.01.15
- 김박사넷이 고딩 수험생 입시 사이트 같이 잡담이 많을 수 밖에 없는 이유 ( Feat. 우리랑 고딩의 공통점)
7 3 58602021.01.15
- ㄴㅇㄹ
1 1 35442021.01.14
- 1학년 학부생이 취업만 생각하면
0 9 58762021.01.14
- 중국 대학원 어떻게 생각하시나요?
1 10 65322021.01.14
- 비전공 약학대학원 진학을 원합니다.
0 0 39652021.01.14
- 내연기관을 진짜 하고싶은데
1 7 55472021.01.14
- 일반대학원 석사를 진학하려고 합니다. 그런데 비동일계여서 걱정입니다.
0 1 43682021.01.14
- 촉매 관련 대기업
0 2 62752021.01.14
- 거절이라고 보는게 맞겠죠?
0 2 46622021.01.14
- 이건 컨택 까인건가요?
2 9 68832021.01.14
- 거절당했던 랩실 재컨택
0 3 62722021.01.14
- 컨택 답장 받았습니다. +고민
1 11 72762021.01.14
- 박사 4년 차 논문 1편
2 12 63122021.01.14
- KIST학연과정 석사
1 3 64532021.01.14
- 네트워크 과학 쪽은 전망이 괜찮을까?
0 2 52352021.01.14
- 대학원 컨택 시기 관련 질문드립니다.
0 3 60892021.01.14
- 포스텍 신소재 QE
0 1 39772021.01.14
- 화공과 정부지원사업
0 2 38202021.01.14
- 면접준비 도와주세요ㅠㅠ
0 3 55712021.01.14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