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
297 -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, 시사점 및 대응방법 (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)
193 -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
201 -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.. (AI 관련 전공)
16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21 -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
38 -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
37 - 교수님 주말 연락
10 -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.
5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14 -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
5 -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?
5 -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
3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JACS 2편이면 임용가능?
5 7 52352021.01.18
- 중시 전기전자학부 대기업 취업잘되나요?
1 1 40342021.01.18
- 합격해놓고 아직까지 지도교수를 못찾으니 너무 자괴감이 든다.
11 22 139912021.01.18
- 산업계가 학계를 넘어선 분야가 어디어디있음?
3 11 72632021.01.18
- 지거국 기계과가 가성비가 개좋은듯
7 5 70732021.01.18
- 화학 명문 저널
0 4 48462021.01.18
- 포스텍 낙원아파트(포스빌) 아시는 분 계신가요..
0 5 55822021.01.18
- 위탁연구생은 일반교내연구생이랑 차이가 많이 나나요?
0 0 24242021.01.18
- 어느 전공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까요?
0 1 34252021.01.18
- ibs와 일반대학원하고 차이가 있나요?
0 2 60562021.01.18
- 한 학교에서 학위과정 수료하고 다른 학교에서 학위과정을 다시 시작하면 그냥 zero부터 다시 시작하는 건가요?
0 2 30232021.01.18
- 밑에 댓글들 웃기네 ㅋㅋ
3 8 35462021.01.18
- 오랜만에 김닥터 들어왔는데 광고
1 2 37652021.01.18
- ist,ssh
0 7 48892021.01.18
- 대입논술은 근데 전형만 같으면 인문/자연계 시험이 다 똑같음?
0 2 22492021.01.18
-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컨택
0 1 41042021.01.18
- 외국 대학원은 이공계라도 야근을 안해?
1 12 45852021.01.18
- 나는 왜 몇년 후면 유니스트가 포스텍 넘을 것 같지
51 24 119972021.01.18
- 컨택 언제쯤 하는게 좋을까요??
1 10 57532021.01.18
- 서울대학교 의과학대 대학원
0 2 57232021.01.18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