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
297 -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, 시사점 및 대응방법 (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)
193 -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!
62 -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
201 -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.. (AI 관련 전공)
16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21 -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
38 - 교수님 주말 연락
10 -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.
5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14 -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
5 -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?
5 -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
3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배터리 석사까지는 좋을듯.
7 2 48472021.01.20
- 미국 대학원(Ph.D) 진학희망하는 s대 3학년 학생입니다.
2 14 42222021.01.20
- 양질의 논문을 내는 교수님 vs 다수의 논문을 내시고 연구를 활발히 하시는 교수님
0 5 37922021.01.20
- yk대학원 스펙한번 봐주세요
0 7 53182021.01.20
- 광학 하시는분... trace pro 라는 프로그램 배워두면 유용한가요??
0 0 37562021.01.20
- 취준하듯이 컨택해고 합격후에 취소해도 되는건가요?
4 2 36452021.01.20
- 교수님이 너무 어려워요..
1 1 55422021.01.20
- 석사생활 두려움...
7 7 66552021.01.20
- 배터리 랩실
0 5 143402021.01.20
- 교수추천서 초안?
0 3 150932021.01.20
- 카이스트 랩실에 자대생만 있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..?
2 10 48782021.01.20
- 자동차 관련 연구
0 4 42982021.01.20
- 혹시 광학설계 프로그램인 CODE.V 다운 받아서 사용 가능한가요??
0 4 72922021.01.20
- ssh 학부생입니다 항공분야 진로 고민있습니다
0 6 27872021.01.20
- 복수전공하는 과로 대학원 갈수있나요?
0 7 38422021.01.20
- 형들 대학원만 놓고볼때, ssh대학원과 중경시대학원 급 차이 많이 나요???
1 9 59682021.01.20
- 21후기 입학 컨택 시기
0 4 49652021.01.20
- 석사 인건비 문의
0 5 41472021.01.20
- 중경외시 라인 대학원은 별로인가요?
2 8 83732021.01.20
- 포스텍 조기연구참여
0 8 59582021.01.20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