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
296 -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, 시사점 및 대응방법 (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)
193 -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!
60 -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
201 - 연구 재미있다
9 -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
22 -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.. (AI 관련 전공)
16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18 - 자퇴하게 해주세요
6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10 -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
5 -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...
8 -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?
5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도피성 대학원
0 6 27442021.04.07
- 학과 선택
0 0 7642021.04.07
- 그림은 뭘로 그리세요?
1 7 46442021.04.07
- 석박통합 등록 취소
0 1 15882021.04.07
- 전통적으로 그리고 향후 취업이 잘 되는 분야는 뭘까?
0 6 28882021.04.07
- 석사 두번 어떻게 생각하시나요???
0 8 65292021.04.07
- 데이터분석 주말이나 야간대학원 어떤가요..?
0 0 30772021.04.07
- 중형에서 대형 랩실로 바뀌는 곳
0 2 17722021.04.07
- 컨택메일 답장 해석
0 3 29032021.04.07
- 박사과정 명함 만드는게 좋을까요?
2 13 106772021.04.07
- mdpi 저널 논문
0 7 49792021.04.07
- 고대 vs 자대 중경외 라인 / 화학 대학원 석사
0 7 35582021.04.07
- 인건비 관련 질문
1 2 28222021.04.07
- 마음이 꼬여버린건지, 하두 적응되서 그냥 무덤덤해진건지...
15 7 29122021.04.07
- 연구실에서의 선후배 동료와의 관계
4 4 58552021.04.07
- 타대에서 옮겨온 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?
1 2 11182021.04.06
- 자퇴후 자대 타과 타실험실
0 1 20422021.04.06
- 내년 봄학기 지원하는데 여름방학때 텝스
0 0 12532021.04.06
- 자퇴 할까요
5 10 44062021.04.06
- 같은 과 교수님께 메일보낼 때
0 3 20192021.04.06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