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
296 -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, 시사점 및 대응방법 (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)
193 -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!
60 -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
201 - 연구 재미있다
9 -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
22 -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.. (AI 관련 전공)
16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18 - 자퇴하게 해주세요
6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10 -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
5 -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...
8 -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?
5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현역 전문연구요원은 석박 통합만 가능한 건가요?
0 2 54022021.04.08
- 카이스트 조천식녹색교통대학원 면접 준비 질문입니다!
0 2 37582021.04.08
- 방향성이 거의 비슷한 연구실에 컨택을 했는데요..
0 3 19452021.04.08
- 오리진 쓰거나 썼던 형들
0 2 16312021.04.08
- 지원동기쓸 때 특정 연구실이나 교수님을 적어도 되나요?
0 3 24842021.04.08
- 박사 진학
0 1 19502021.04.08
- 교수님 컨택
0 7 42542021.04.08
- 대학원 자기소개서, 수학계획서
1 5 36822021.04.08
- 회사와 대학원 생활 중 무엇이 더 힘들까요...
3 17 95242021.04.08
- 2,3월의 Impact Forum 신규 선정글을 만나보세요!
5 0 20452021.04.08
- 교환학생 후 미국 석사 진학
0 0 29232021.04.08
- 어휘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
0 2 9632021.04.08
- 석사 마치고 회사다니시는분들께 묻고 싶습니다.
0 2 15702021.04.08
- DRAM 타이밍
0 0 11012021.04.08
- 박사 컴공 영어 점수는 어느정도 필요할까요?
0 2 16082021.04.08
- 영선이 ㅂㅂ2
12 2 22272021.04.08
- KAIST 정보보호랩실 어떤가요?
0 12 32522021.04.08
- 스스로가 너무 쓸모 없는거 같습니다..(자퇴 고민)
2 5 37482021.04.08
- 대학원 연애썰
0 4 64042021.04.08
- 카이 원자력
0 7 24832021.04.08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