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
296 -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, 시사점 및 대응방법 (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)
193 -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!
60 -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
201 - 연구 재미있다
9 -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
22 -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.. (AI 관련 전공)
16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18 - 자퇴하게 해주세요
6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10 -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
5 -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...
8 -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?
5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국내 행정업무를 정리하자면 이거임?
2 8 41942021.04.09
- 자퇴 고민됩니다....
0 4 21882021.04.09
- 대학원은 소위 말하는 학교 레벨 안 따라가지 않나요?
7 8 34802021.04.09
- 서울대 화생공 면접
0 3 51782021.04.09
- 코스웍 그냥 뭔가 배우는데만 의의를 둬도 되나용
2 2 30342021.04.08
- 입잘못 털었다가 할일 폭발ㅋㅋㅋㅋ
10 10 38262021.04.08
- 아무 말 없이 제 아이디어로 다른 사람에게 연구를 시킵니다. 이럴때 어떻게 대처해야 하나요?
0 9 29042021.04.08
- 4급 석전연 질문입니다.
0 1 26292021.04.08
- 원래 이런건가요?
4 10 22372021.04.08
- AI 대학원(컴퓨터비전) 진학 관련 질문드립니다.
0 13 68062021.04.08
- yk,ist
1 3 16922021.04.08
- 석박사통합과정 박사전문연구요원 신청자격
0 2 40672021.04.08
- 수전증 반도체 랩실 고민
0 6 29312021.04.08
- CS 분야 논문 관련 질문
0 8 139572021.04.08
- 자대 대학원에서 타대학원으로 옮기려고 하는데..
1 2 24002021.04.08
- 석박통합과정 진학 후 석사졸업
1 4 32542021.04.08
- 카이스트 대학원은 학부출신마다 TO가 정해져 있나요?
2 21 85432021.04.08
- 석박통합 석사수료만 하고 군대..
2 6 46572021.04.08
- 원서 쓸때 복수전공 학점으로 써도 되나요?
4 21 19892021.04.08
- 컨택 답장
6 3 14392021.04.08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