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
296 -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, 시사점 및 대응방법 (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)
193 -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!
60 -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
201 - 연구 재미있다
9 -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
22 -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.. (AI 관련 전공)
16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18 - 자퇴하게 해주세요
6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10 -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
5 -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...
8 -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?
5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카이스트 전문연
1 3 20022021.04.08
- 서울대 융대원 지능정보융합학과 잘 아시는분 있나요?!?
0 0 26672021.04.08
- 연구과제 없는 랩실
0 1 31842021.04.08
- 소속 대학원생 실적으로도 랩 평가 가능한가요?
0 5 18882021.04.07
- 박사 고민중입니다.
0 1 11782021.04.07
- 네이쳐에 논문 내는게
1 10 213952021.04.07
- 서울대 석사 전전 면접 관련
0 0 16292021.04.07
최근에 어떤 고민을 하고 있냐길래 물어봄 1 1 16072021.04.07
- 카이스트 자소서 작성 질문 드립니다!
0 3 40742021.04.07
- KU-KIST 경쟁률
0 4 62672021.04.07
- 연구 주제 뺏기는 경우도 있나요?
0 2 24772021.04.07
- 대학학 연구실적 질문
0 2 15072021.04.07
- 저희 교수님 실력에 속은 느낌이 드는데 한번 들어주세요.
1 10 34612021.04.07
- 기계공학과 공업수학 질문드려요.
0 7 22322021.04.07
- 일에 책임감 느끼기 싫다
8 1 26292021.04.07
- PI한테 엄청 깨졌다 ㅠ
0 9 17912021.04.07
- 컨택이 두 개가 되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...?
0 4 23492021.04.07
- 내년도 전기 컨택 답장 해석좀요ㅜㅜ...
3 9 18972021.04.07
- 2월 말에 입학하는 경우 cv에 그대로 2월로 적나요?
0 2 7702021.04.07
- 같은 대학 같은 과에서 연구실 옮길 수 있나요?
0 4 24072021.04.07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