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, 시사점 및 대응방법 (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)
193 -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!
60 -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
199 - 연구 재미있다
9 -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
21 - 교내장학금 받는다고 인건비 삭감된 박사생
20 - 대학원 학벌
7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18 - 자퇴하게 해주세요
6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8 -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
5 -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...
7 -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?
5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지도교수님이 싫지만 필요할 때..
1 15 71042022.08.25
- 현장실습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.
0 2 12912022.08.25
- 그만두는게 맞는건지, 진지한 답변 부탁드립니다.
0 11 30612022.08.25
- 대기업 산학장학생 전형 어떤가요?
0 1 21682022.08.25
- 석사 4학기인데 자퇴를 고민할 정도로 막막합니다. 어떻게 해야할까요
1 8 45852022.08.25
- 사립은 컨택이 필수인가요?
0 6 16572022.08.25
- 교수가 학생 논문 대필
4 11 42532022.08.25
- P물리학과 선배님들 있으신가요?
0 2 12842022.08.25
- 백엔드 엔지니어와 머신러닝 엔지니어
2 5 29842022.08.25
- 학부연구생입니다. 대학원에 진학에 대한 다짐이 흔들립니다.
3 15 35852022.08.25
- 1학기 남은 석사 자퇴 고민중입니다
9 13 56422022.08.25
- 안녕하세요 3-2학기부터 산업공학 복수전공시작한 학부생입니다.
0 1 12992022.08.25
- 탈모 없는 대학원생은 진짜가 아니다
15 13 40342022.08.24
- 의문. 커트라인이나 스펙에 대한 같은 고민을 올려도
2 1 14012022.08.24
- 요즘 취업
0 6 22982022.08.24
- 광주 사립대 학부생인데 지스트 대학원 들어가기 빡셀까요?
4 5 23702022.08.24
- 원서 넣기 전에 일부터 시켜보려는 교수님들도 있나요?
0 5 14942022.08.24
- 카이 결과 기다리는거 피말리네요
6 19 28012022.08.24
- 과학기술경영, 과학기술정책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?
1 2 17222022.08.24
- 극도로 긴장
1 11 23972022.08.24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