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, 시사점 및 대응방법 (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)
193 -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!
60 -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
199 - 연구 재미있다
9 -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
21 - 교내장학금 받는다고 인건비 삭감된 박사생
20 - 대학원 학벌
7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18 - 자퇴하게 해주세요
6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8 -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
5 -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...
7 -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?
5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지원하는 랩 교수님이랑 워크샵 같이 한 교수님한테서 추천서 받으면 입학에 많이 도움 되나요??
0 9 17202022.08.27
- 교수에 대한 내부고발에 대한 생각..
6 6 37712022.08.27
- 미국 물박사 테크트리
30 7 71842022.08.27
- 지방국립대 낮은학점
2 6 26592022.08.27
- 대학원 서류 작성 중인데요..
0 1 9232022.08.27
- 석사 원래 그런건가요?
0 11 49662022.08.27
- 포 ai 스펙 문의
0 5 24052022.08.26
- 제가 원하는 분야의 랩이 한국에 2개 밖에 없어요.
0 8 26972022.08.26
- 교수님이 저를 기억하십니다.
15 6 25992022.08.26
- 강의 시간 조율이 가능할까요?
0 4 16092022.08.26
- 한 석사의 박사진학에 대한 고민
0 2 26742022.08.26
- [건의] '[출구전략] 안녕하세요, 저는 박사과정을 그만두기로 했습니다' 만 상단에 계속 보입니다.
22 8 46702022.08.26
- 두개 이상 연구실에 컨택하는 경우도 있나요?
1 4 34922022.08.26
- 서울대 박사과정 진학 시 TEPS 점수가 중요한가요?
1 2 41652022.08.26
- 남들은 다 괜찮은 랩 찾는데
7 18 27522022.08.26
- 카이 면접대상자 배수?
0 4 21982022.08.26
- 한 학기 백수가 되니 제 자신이 너무 초라하네요.
5 7 29422022.08.26
- 자칭 "미국 교수"들 학과랑 학교 이름 체크가 중요한 이유
21 7 28382022.08.26
- 카이 ai 면접보신 분들
5 1 29462022.08.26
- [재업] 대학생, 휴학생 대상 설문조사, 참여자가 부족하여 다시 한번 부탁드려요 (추첨 후 50분 스벅 기프티콘 제공)
2 1 14952022.08.26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