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, 시사점 및 대응방법 (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)
193 -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!
60 -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
199 - 연구 재미있다
9 -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
21 - 교내장학금 받는다고 인건비 삭감된 박사생
20 - 대학원 학벌
7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18 - 자퇴하게 해주세요
6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8 -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
5 -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...
7 -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?
5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석사 분야 중요성
0 1 21292022.08.26
- 실험경력이 거의 없는 연구자의 미국박사 준비가 가능할까요..?
0 2 19082022.08.26
- spk 석사 취업
6 14 27042022.08.26
- 어디까지 컨택이 가능할까요
3 4 12492022.08.26
- 학부연구생 지원하는 시기와 방법
2 6 130622022.08.26
- 박사 컨택
0 2 21052022.08.25
- 아 이제 출근 얼마 안 남았네 ㅠ
2 1 11472022.08.25
- 제가 생각해도 저는 노답이네요...
0 3 18112022.08.25
- 컨택 메일 답장왔는데 긍정적으로 생각해도 될까요..?
2 2 34212022.08.25
- 자퇴후 같은과 재지원 어떻게 생각하세요..
6 4 17652022.08.25
- 컨택시 바로 다음날 면담하자는 건긍정적?
0 4 15212022.08.25
- 학부생 주제에 진로가 너무 고민입니다(물리학과)
2 9 30682022.08.25
- 혹시 서울대에서 만든 넷마이너 많이 쓰시나요?
0 0 15082022.08.25
- 카이 가고싶은데 AI랑 금공중에 고민되네요
1 10 50702022.08.25
- 대학원 스펙 조언
1 4 21502022.08.25
- 자대 컨택해도 될까요??
1 13 22182022.08.25
- 컴퓨터비전쪽 컴공 부전공
0 5 23032022.08.25
- 나이 29 공무원인데, 석사가능할까요?
1 4 31522022.08.25
- 연구실 컨택
1 3 20422022.08.25
- 전자과 3학년 2학기 전공 7과목 21학점 듣습니다..
1 2 15632022.08.25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