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, 시사점 및 대응방법 (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)
193 -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!
60 -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
199 - 연구 재미있다
9 -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
21 - 교내장학금 받는다고 인건비 삭감된 박사생
20 - 대학원 학벌
7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18 - 자퇴하게 해주세요
6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8 -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
5 -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...
7 -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?
5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미국 자게
0 1 10792022.08.29
- 석박통합 포기신청시 사유는 뭐라고 적어야하나요....
2 2 31032022.08.29
- 대학원 진학시 학부성적이 중요할까요.....?
5 8 46272022.08.29
- 대학원 전공면접
0 1 13102022.08.29
- 메일 발송 시간대
3 4 12802022.08.29
- 졸업 1학기 남은 학부생인데 남은 학기 동안 연구실 생활을 하는 게 좋을까요?
0 2 10722022.08.29
- 빅5병원과 대학원의 상관 관계 질문
0 4 19502022.08.29
- 카이스트 사전컨택으로 카이스트장학생
0 11 29542022.08.29
- 면담시 편하게 오라는 말씀
0 7 21802022.08.29
- 대학원 컨택 시 포트폴리오 학부연구생 내용 적어도 되나요?
1 1 40532022.08.28
- 같은 학교의 두 교수님께 동일한 메일을 드리면 실례일까요..?
2 4 30272022.08.28
- 같은 과 교수님 여러 분에게 컨택 메일 드리는 거 괜찮을까요...?
0 6 35762022.08.28
- 대학원 학점
0 4 37932022.08.28
- 연구비 지급 관련은 언제 물어보시나요?
1 1 12172022.08.28
- 대학원생 전용 인강이 있나요??
6 4 22332022.08.28
- 해외(미국X)학사 석사, 석전연, 미국박사
1 3 29222022.08.28
- 줄기세포공학
0 5 29882022.08.28
- 학부연구생 랩 고민
11 0 13332022.08.28
- 실험실 진학관련 고민 (꼭 조언 부탁드립니다)
1 4 17012022.08.28
- 식품 공학 자대 타대 고민입니다.
0 4 25532022.08.28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