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!
60 -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
199 - 연구 재미있다
9 -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
21 - 교내장학금 받는다고 인건비 삭감된 박사생
20 - 대학원 학벌
7 -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.. (AI 관련 전공)
16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18 - 자퇴하게 해주세요
6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8 -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
5 -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...
6 -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?
4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학점 질문있습니다
0 1 10692022.08.24
- 저자 동의없이 PI가 논문을 제출했다면......
5 20 25332022.08.24
- 학위 받기 힘들다
7 3 23212022.08.24
- 부산대 전자공 재학중인데
3 15 43312022.08.24
- 박사과정의 길은 고독한 걸까 (인간관계)
17 15 77232022.08.24
- 다들 대학원 결심 언제하셨나요??
0 1 10532022.08.24
- 대학원 접촉할 때 예시
0 3 12782022.08.24
- 메모리 전망
0 1 20022022.08.23
- 교수 정년퇴임
0 1 22392022.08.23
- 컨택메일쓸때 그 랩실 논문???
2 3 21032022.08.23
- Skp yk ssh 중에
2 4 26992022.08.23
- 컨택메일 보냈는데 가망 없는 걸까요?
0 3 14842022.08.23
- 자대 vs 타대 대학원 진학 고민
0 0 15542022.08.23
- 카이스트 박사 지원 시 성적
0 7 16942022.08.23
- 연구 출판 활동에 드는 회의감
19 15 53952022.08.23
- 포공이랑 고대
1 6 23792022.08.23
- 연구실 환경 고민
3 2 13672022.08.23
- 테스트 (지나가주세요)
11 1 20582022.08.23
- 연구중심 대학이라하면 무슨 대학을 말하나요?
0 11 107852022.08.23
- 면접 최종불합 이후 컨택한 교수님께 연락?
0 1 15732022.08.23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