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!
60 -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
199 - 연구 재미있다
9 -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
21 - 교내장학금 받는다고 인건비 삭감된 박사생
20 - 대학원 학벌
7 -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.. (AI 관련 전공)
16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18 - 자퇴하게 해주세요
6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8 -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
5 -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...
6 -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?
4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전 이제 여기서 글이랑 댓글 안쓰렵니다 (글삭튀)
36 12 55922022.08.22
- 학회지에 특집 섹션으로 따로 빠져있는 것도 논문으로써의 효력을 갖나요?
0 2 10832022.08.22
- 교수님 컨택 답장
1 5 24082022.08.22
- 컨택시 문의사항
0 5 22292022.08.22
- 본인이 연구에 맞다고 느낄때?
0 10 22052022.08.22
- K 전산 코딩테스트
0 5 29402022.08.22
- ai선배님들께 AI대학원 진학을 위한 쓴 조언을 부탁드립니다.
0 8 47762022.08.22
- 카이 ai 전공면접 이틀 동안이었나요?
0 3 12742022.08.22
- 메일로 컨택했는데 일단 만나자고 하는 교수님들은 일단은 긍정적인건가요?
0 7 24712022.08.22
- 교수님과의 오프라인 컨택이 내일 모레입니다. AI, 딥러닝, 머신러닝 랩실입니다.
0 8 22372022.08.22
- 연구실 선택
0 1 19742022.08.22
- 원래 다 이러신가요,,
2 7 35412022.08.22
- 졸업 후 research assistant
0 2 16792022.08.22
- 랩실 사회생활 관련 팩트로 절 패주세요
9 7 22822022.08.22
- 발표할때 수치 다 읽으시나요?
7 4 14762022.08.22
- 2024 전기 한양대 지원예정입니다
3 5 29732022.08.22
- 이공계 신생랩 2년차 석박통합으로 지원하는 건 어떨 것 같다고 생각되시나요
0 6 17222022.08.22
- 보통 컨퍼런스 notification 예정된 날짜보다 더 늦어지는 경우가 있나요?
0 5 15052022.08.22
- 랩실 이메일 vs 교수님 이메일, 컨택을 어디에 하는게 좋을까요?
0 3 11142022.08.22
- 바이엘 코리아
4 0 10542022.08.22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