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!
60 -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
199 - 연구 재미있다
9 -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
21 - 교내장학금 받는다고 인건비 삭감된 박사생
20 - 대학원 학벌
7 -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.. (AI 관련 전공)
16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18 - 자퇴하게 해주세요
6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8 -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
5 -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...
6 -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?
4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Unist에서 Kaist
0 4 26902022.08.22
- 랩에서 타대 차별하는거 보신 적 있나요?
4 18 46102022.08.22
- 타대 :자대생 1 :1 비율 랩실이면
0 5 24502022.08.22
- 대학원 진학 전공 분야 고민입니다
0 2 15722022.08.22
- 교수님 정년??
0 2 22332022.08.22
- SP 석박후 취업?학계에 남기?
0 7 15522022.08.22
- 석사 학위 취득 후 비연구 직무
1 2 18782022.08.22
- 연구에 대한 의욕과 동기가 바닥을 쳐서 위험한 상태입니다...
7 8 34162022.08.22
- 이차전지 분석 전망에 대해
1 6 49772022.08.22
- 관리직에서 연구직으로 직무변경
6 4 17822022.08.22
- 대학원 준비 어떻게 해야하셨었나요
1 1 18972022.08.22
- 성적 때문에 하고싶은걸 못한다는건 슬프다....
2 3 16122022.08.21
- 대학원 계약학과 입학 난이도 vs 해당기업 학사취업 난이도
0 6 49512022.08.21
- 안녕하세요! 데이터 분석 대학원 진학 희망하는 학부생입니다
0 2 26002022.08.21
- 연구실에서 기계식 키보드 쓰는 곳 있나요?
0 12 32842022.08.21
- 대학원 입학시험은 따로 준비해야 하나요?
0 2 12762022.08.21
- 연구실에서 본인이 연구하고 싶은 주제에 관해서 강하게 주장하면
4 8 15612022.08.21
- AI분야 ssh 자대 평범랩 vs spk 비인기랩
6 6 30192022.08.21
- 사회에서 더 쳐주는거...?
15 19 35542022.08.21
- 포스텍에 JA 교수
1 2 102242022.08.21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