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!
60 -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
199 - 연구 재미있다
9 -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
21 - 교내장학금 받는다고 인건비 삭감된 박사생
20 - 대학원 학벌
7 -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.. (AI 관련 전공)
16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18 - 자퇴하게 해주세요
6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8 -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
5 -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...
6 -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?
4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석사, 박사 연구분야 달라도 무방한가요?
0 1 17232022.08.23
- P 전전 힘들까요?
0 7 15682022.08.23
- 자대 타대 고민입니다
0 4 22632022.08.23
- 컨택하러 연구실 갈떄, 커피 사들고 가도 되나요?
1 10 30182022.08.23
- 컨택 긍정적인가요??
0 2 18752022.08.23
- 석사 진학 고민이 있습니다
0 4 16662022.08.23
- 남녀간의 사수관계
19 11 23622022.08.23
- 대학원 컨택메일 작성 궁금증 있습니다.
0 1 22092022.08.23
- 대학원 여러군데 컨택 해놓고 최종적으로 여러군데 붙었을때
0 4 25692022.08.23
- 대학원생을 받지 않는 교수님도 계신가요?
1 2 25932022.08.23
- 임용때는 동일 분야라면 이학박사가 유리한가요?
1 9 20172022.08.23
- 지도교수몰래 논문제출을 했어요. 부정행윈가요?
35 67 122722022.08.23
저 미국 교수입니다 338 106 991382022.08.23
- 카이 교수 컨택 지금이라도?
0 3 18712022.08.23
- 플라즈마 광학, 취업시장에서 좋은가요?
0 7 45102022.08.23
- 미국 탑스쿨 순위에서
1 8 36742022.08.23
- 비전공자 개발자 가능할까요?
0 13 32912022.08.23
- 박사 진학관련
3 30 49942022.08.23
- 좋은 학점이 망친 면접을 커버할 수 있나요?
1 10 24222022.08.22
- 원래 대학원이 이런건가요??
1 3 32802022.08.22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