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.
393 -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...
215 -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
4 -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
4 - 서울대 vs 카이스트
3 -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
7 - KAIST 산디과 석사 면접 후기
3 -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
3 - 전문대학생 대학원진학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3 - 근데 국내외 저널 게재하면 AI든 사람이든
3 -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?
7 -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..
6 - 그냥 진학 안할거면 솔직하게 일찍 말해주기라도 해라
5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- 삼전닉스 vs 정출연/교수 논쟁은
22 -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.. Ref3(렙쓰리 제보)
33 - 제 1공동저자 거의 없는 랩실
11 - 결혼하자는 남친..전 포닥 다녀오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
10 - 물설사의 습격
17 -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, 이거 정상인가요?
12 -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
9 -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
19 - 교수이직 해야하나..
15 -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?
11 -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
9 -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..
9 - 교수가 학생한테 통수 맞는게 가능함?ㅋㅋ
15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이거 까인거임?
0 10 29602024.08.08
- 막판에ㅠ박사 학위 논문 작성하면서 평소와 동일하게 업무들 보시나요?
0 1 5082024.08.08
- AI 오픈소스 표절 질문
1 7 12962024.08.08
- 기계과에서 전자과 임베디드 대학원 진학
1 2 12282024.08.08
- 연구실 선배 박사 분이랑 연구를 진행했는데요
1 4 18832024.08.08
- 보건의료 분야의 AI 하는 랩실 가지 마셈
8 0 18642024.08.08
- 교수님과의 소통문제 어떡해야 할까요
12 21 33402024.08.08
- 너무 소규모 랩실
1 2 7062024.08.08
- 화학과 학부 전자공학과 로 대학원 간 사례가 있나요?
0 1 8262024.08.07
- 석사 졸업 후 굇수 랩실 탈출하고 다른랩가기
1 3 14932024.08.07
- 탈퇴합니다
0 1 13832024.08.07
- 대기업 인턴 vs 연구실 인턴
0 5 22402024.08.07
- 학석박 통합 과정 인식
0 4 12802024.08.07
- 정출연 연구직 누가 붙었을지 맞춰보세요ㅎ…
27 25 75992024.08.07
- 랩실 내 괴롭힘 투명인간 취급
7 12 22442024.08.07
- 회설 랩 석사분들은 회로보면 딱 감 잡힘?
0 5 21002024.08.07
- 식품공학 대학원
0 0 7972024.08.07
- 안녕하세요. 학부로 서경대학교 다니고있는 학생입니다.
22 22 76652024.08.07
- Kentech 면접
0 15 13172024.08.07
- 대학원 연구실 알아보고있는데 김박사넷 오각형이 없어진 지금 어떻게할까요?
1 5 49392024.08.07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