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폭풍전야.
22 -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!
66 -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
100 -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
29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24 -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
39 -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
38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16 -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...
12 -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
12 -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..
3 -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
3 -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?
5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경희대 빅데이터응용 면접
0 5 8022024.11.23
- 대기업 취업 연계 연구실 질문입니다..
0 4 20152024.11.23
- 고대 인공지능 석박통합 면접 후기
0 12 50562024.11.23
- 고려대 컴퓨터학과 컨택 되어있으면 불합될리는 없을까요 선배님들…?
0 5 15612024.11.23
- 대학원 자퇴마려운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?
1 8 25552024.11.23
- 지방대 대학원 준비
0 5 10062024.11.23
- 전력전자 아날로그회로설계 진로 고민
0 5 18052024.11.23
- 자다대학원 면접 내일입니다..
1 4 14762024.11.22
- 대학원 서류 질문
0 0 6122024.11.22
- 연구실에서 공부하지말라는 랩장
14 29 67082024.11.22
- S가 은근히 서류컷 많이 남
4 9 14012024.11.22
- 일본 공대 기계과 석사 유학 방법 문의.냉무
0 1 4432024.11.22
- 서울대 기계과 2학년 까지 학점 2.0 진로 탐색
0 0 5392024.11.22
- 서울대 기계과 학점 2.1 가능한 대학원은?
6 43 38882024.11.22
- 이번에 합격했는데 랩장에게도 연락드려야할까요?
0 6 11512024.11.22
대학원에서 사회의 불합리함을 많이 배우고 가는 것 같다 20 13 60912024.11.22
- 안녕하세요 내년 1학기부터 자대 ai랩실에서 학연생을 하게 되었는데 어떤 공부를 해놓는게 좋을까요?
0 10 16722024.11.22
- 타대 박사 진학
0 1 8982024.11.22
- SKP 단과대
0 7 5392024.11.22
- 문대생인데 생명공학 대학원 받아주실까요
0 13 24962024.11.22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