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폭풍전야.
22 -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!
66 -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
100 -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
29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24 -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
39 -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
38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16 -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...
12 -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
12 -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..
3 -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
3 -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?
5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1차 전기 떨어지고 바로 2차지원
0 2 4322024.11.22
- 김박사넷 김아무개를 너무 믿지 마시기 바랍니다.
17 11 27802024.11.22
- 내일 면접봐서 이렇게 연락오면 붙은거라 봐야하나요..?
0 6 23082024.11.22
- 연구실 조기 출근을 하는게 맞을까요?
0 7 29722024.11.22
- 랩선택 후회
0 0 7852024.11.22
- U-WURF 컨택
0 0 6722024.11.22
저 졸업하고 싶어요... 연구실 옮기고 싶어요... 8 5 35552024.11.22
- 석사3~4년
1 13 16572024.11.22
- 포스텍 기숙사 2인실로 들어가면 취사가능한가요?
0 2 19362024.11.22
- 타대생이 서울대 대학원 들어가려면 빽이 필요한가요?
6 9 44312024.11.22
- 2024 중앙일보 이공계 대학평가
38 40 439702024.11.22
- 컨택 안한 N지망 연구실 배정
0 4 13032024.11.22
- 대학원 어디가는게 좋을까요.. 너무 고민됩니다..
0 7 23102024.11.22
- 대학원 입시 준비&고민
0 1 14552024.11.22
- 머리가 좋지 않아 코스웍 병행하기 넘 힘드네요 ㅠㅠㅠ
4 1 14042024.11.22
- 과제 보고서 너무 힘들다.
2 13 17922024.11.22
- 지거국 화학과 재학 중인 2학년 학부생입니다.
5 7 25012024.11.22
- 생명분야 줄기세포/제약, 그리고 생물정보학 관련 질문
2 5 14312024.11.22
- 대학원 합격 후 교수님께 연락?
1 5 25432024.11.22
- S 합격자 명단을 랩실에 미리 공유하나요??
0 4 13992024.11.21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