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폭풍전야.
22 -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!
66 -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
100 - 석사 포기했습니다.
50 -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
29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24 -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
39 -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
38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16 -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
11 -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..
3 -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
3 -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?
5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랩 옮기기 (변경, 트랜스퍼)
1 2 7742024.11.27
- 정말 못쓴 논문, 게재해도 될까요
13 14 48622024.11.27
대학원생은 직장인이 아니라 학생입니다? 72 39 68132024.11.27
- 대학원 진학 학벌 관련문의
3 1 17392024.11.27
- 서울대 통계학과 석사 취업 괜찮은가요
2 7 40362024.11.27
- 대학원 자퇴가 맞을까요?
0 2 12552024.11.27
- 교수님께 A대가 붙어서 간다고 하면 실례인가요?
6 12 20292024.11.27
- 배터리 랩 질문
0 1 8662024.11.27
- 석사 취업 질문
0 0 9152024.11.27
- 적어도 최소한의 신경은 써야하는거 아닌가?
22 7 22422024.11.27
- BK21 재선정 평가 결과 언제쯤 나올까요?
0 0 6232024.11.26
- 석사과정에서 태블릿 많이 쓰나요?
2 11 30922024.11.26
- 지스트 대학원 스펙 봐주세요
0 10 85362024.11.26
- 컨텍관련 질문
0 4 8322024.11.26
- 석박 인건비 질문
0 9 13002024.11.26
- 제가 꼰대인건가요
6 11 12562024.11.26
- ,,
0 0 8162024.11.26
- spk 인공지능 대학원 가능할까요
0 4 14262024.11.26
- 질문있습니다.
0 2 3642024.11.26
- 교수님 컨택 답장
0 2 12612024.11.26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