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폭풍전야.
22 -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!
66 -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
100 - 석사 포기했습니다.
50 -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
29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24 -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
39 -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
38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16 -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
11 -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..
3 -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
3 -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?
5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달라진 연구실 분위기.. 남아야 할까요?
8 15 61312024.12.01
- 대학원 선택에 대해 자문 부탁드립니다!
0 3 7122024.12.01
- 석사 취업 희망 시 과제 위주의 랩실로?
1 3 19772024.12.01
- 연고대 장학금 + 월급
0 3 10172024.12.01
- 자대 학부연구생 타대 진학
1 7 33922024.12.01
- 카이스트 전기전자 대학원
0 6 29682024.12.01
- 대학원생 인건비 문제는 진짜 언제쯤 해결될까요
16 24 50862024.12.01
- 학부생 아카이브 개인 논문 투고에 관하여
5 7 47162024.12.01
- 조언 부탁드립니다
1 0 5172024.12.01
- 유니스트
0 6 20672024.12.01
- 서울대 전기정보공학과 대학원 구술 면접
0 0 15722024.12.01
- 굳이 열심히 해야 할까요?
12 13 34512024.12.01
- 학부생 논문은 그냥 국내저널에 쓰는 게 맞을까요
1 13 54542024.12.01
- 대학원 선택
0 2 8932024.12.01
- 카이스트 전산학부 대학원 진학
1 0 7432024.11.30
- 석사 졸업 후 취업 시
0 1 9562024.11.30
- 대학원 재수 어떻게 생각하시나요?
0 3 25012024.11.30
- 지방캠퍼스 박사인데 링크드인에 안적어도 되는지?
5 5 23022024.11.30
- 전문연 학위 취득 관련 질문
0 4 5422024.11.30
- 산학장학생이 꽤 있고 랩실 인원이 약 30명이면 인기랩인건가요?
0 3 15082024.11.30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