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핫한 인기글은?
-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!
62 -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
97 -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
201 - 석사 포기했습니다.
50 -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
29 -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
21 -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
39 -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
38 -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?
14 -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
9 -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..
3 -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
3 -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?
5
자유 게시판(아무개랩)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
전체글
[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] 김박사넷 2026-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
- 윗물이 맑아야 아랫물이 맑다
7 2 13632024.12.20
- 석박통합 8년차인데 졸업이 멀다..
16 15 75532024.12.20
- 중대 YK 고민
0 7 6032024.12.20
- 석사 디펜스 끝나고 현타가 좀 오네요
12 16 82362024.12.20
- 진로 고민이 많은 석사 과정생 조언 구함
0 0 7292024.12.20
- 인문에서 자연(생명)으로 전과 후 이후 교수 임용 시 걱정이 있습니다.
0 2 6242024.12.20
- 연구실 상태
3 5 19792024.12.20
- CV 작성 중 Publication 관련 질문
0 2 9132024.12.19
- 학석연계 질문
0 1 4322024.12.19
- 엘세비어 엠바고 잘 아시는 분 계신가요?
0 0 5882024.12.19
- 제 스펙으로 카이스트 박사 입학 컨택 없이 가능할까요?
2 13 48792024.12.19
- 석사 3학기 실험
0 1 7492024.12.19
- 유니스트 대학원 고민
2 11 28422024.12.19
- 랩실 연구원님의 학위 진위 여부가 궁금해
19 13 49002024.12.19
- 학부생 신분으로 연구원분께 메일 수신 관련
0 3 7812024.12.19
- 국숭세단 라인 학점 3.9 설카포 컨택 해볼 수 있을까요..?
11 15 38392024.12.19
- 뜬금없는 이야기
0 0 5392024.12.19
- 북토리 15명 모집
0 0 6942024.12.19
- 대학 진학 고민
0 2 8382024.12.19
- 교수님께 말씀을 드리는 게 맞을까요?
3 4 25162024.12.19
